Studio Introduce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게시판

게시판Freeboard

광주정신재활센터 실습 및 자원봉사 후기 게시판입니다.

HOME > 커뮤니티> 실습후기

제목 광주북구정신재활센터 자원봉사 후기 등록일 2019-12-04
글쓴이 전경배 조회 218
안녕하세요!!
인사성이 밝게 시작합니다!!
실습이 끝난 이후로 센터에서 배운 점도 많았지만 오히려 받아주셨다는 점이 감사해서 자원봉사라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자원봉사를 지원하여 2학기 동안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다시 찾아왔는데 반겨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셔서 너무 좋았고, 잠깐 안본 사이에 사라지신 회원님들도 계서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ㅠ
아무래도 자원봉사는 실습을 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시작했기 때문에 자원봉사를 하는 데에는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특히나 다시 센터에서 하루를 보내니 뭔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매주 월요일에만 나가서 봉사를 했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회원님들과 같이 월요일마다 활동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자원봉사를 통해서 실습때 부족하였던 회원님들을 더욱 더 자세히 관찰하고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였고, 센터에서 근무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자원봉사자가 없으시다면 더욱 많이 힘드실 것 같아보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아직 제대로 할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내년에도 시간이 된다면 자원봉사를 하고싶고, 그 때도 받아주신다면 이번 자원봉사보다 더욱 적극적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광주정신재활센터 (2019.12.09 11:15)
성실하게 실습, 자원봉사자 후기를 두 번이나 작성해주셨네요. ㅋㅋ 칭찬해요~ ㅋㅋ 실습이 끝난 뒤 자원봉사를 하러 와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셔서 힘이 됩니다! ^^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